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인터넷 쇼핑에서 사먹은 붕어빵

by 마니팜 2022. 10. 31.
반응형

고물가 시대에 붕어빵 가격도 올랐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. 천 원짜리 한 장이면 최소 3개에서 인심 좋은 곳에서는 4개까지 사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 2개도 사기 힘들다고 합니다. 1개에 천 원 받는 곳도 있다고 하니 엄청 올랐습니다. 

 

밀가루며 팥이며 원재료 가격이 뛰니 판매가격도 오르는 것이 당연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손쉽게 사 먹던 겨울 간식도 비싸진 것 외에도 원재료 가격이 올라 채산이 맞지 않는다고 붕어빵 장사를 폐업하는 이들이 많아 사 먹으려 해도 파는 곳을 찾기도 쉽지 않을 전망입니다. 

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449/0000236864?sid=101

 

붕어빵 1개에 1천 원…“길거리 간식 맞아?”

겨울이면 생각나는 붕어빵, 천 원짜리 한 장이면 종이 봉투에 몇 개씩 담아 줬는데요. 올 겨울엔 천 원에 단 한 개만 주는 곳도 있습니다. 물가 때문에 붕어빵까지 사라질 위깁니다. 김승희 기자

n.news.naver.com

 

오늘은 아는이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붕어빵을 사서 보내줘서 요즘은 붕어빵도 인터넷으로 살 수 있네 하며 감탄하며 먹었습니다.  마킷 컬리에서 보내왔는데 커다란 스티로폼 박스에 새끼 붕어빵 한 봉지 넣었습니다. 내용물에 비해 포장이 너무 과대포장이 된 느낌입니다. 

스티로폼 박스로 소비자가 편하게 받아 먹지만 포장이 좀 과하다는 느낌입니다. 

설명대로 전자레인지에서 40초 데웠더니 먹기 적당하게 되었습니다 .

맛은 붕어빵틀에서 갓 구워낸 것처럼 바삭하고 따끈한 느낌은 없지만 그런대로 붕어빵 맛은 나오는 듯합니다 

인터넷쇼핑으로 살 수 없는 것이 없는 세상이라 앞으로 붕어빵 장사도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. 

 

반응형